손흥민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마신다

입력 2024-04-17 14:30   수정 2024-04-17 14:31


hy는 발효유 주력 브랜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기용했다고 17일 밝혔다.

hy는 다음달 초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인 손흥민 선수의 영향력을 적극 활용해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hy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 기용 배경에 대해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하는 윌과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다"고 전했다.

2000년 출시된 윌은 일 판매량 70만개, 연간 매출이 3300억원에 달하는 hy의 주력 브랜드다. 올해 1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이 50억개를 돌파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